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금산인삼 글로벌 트레이드


커뮤니티

금산 인삼의 효능 전 세계에 알린다

작성자전체관리자 등록일2024.09.05 조회수61

지난 2일 열린 주한외교대사 부인회 금산인삼 홍보리셉션. /사진제공=금산군
지난 2일 열린 주한외교대사 부인회 금산인삼 홍보리셉션. /사진제공=금산군

금산 인삼의 우수성과 세계금산인삼축제을 알리는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금산군은 지난 2일 서울시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주한외교대사 부인회 금산인삼 홍보리셉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외교채널 및 국제적 신뢰성과 인지도를 갖추고 홍보활동에 유연한 일정을 보유하고 있는 주한외교대사 부인에게 금산인삼 및 금산세계인삼축제를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참여한 주한외교대사 부인회원의 국가는 주한도미니카공화국, 탄자니아, 벨라루스, 타지키스탄, 멕시코, 알제리, 코트디부아르, 에스토니아, 콜롬비아, 인도, 우크라이나, 투르크메니스탄, 터키, 스페인, 네덜란드, 싱가포르, 일본 등이다.

식전 공연에 앞서 손종원 셰프의 금산인삼 애피타이저 쿠킹클레스를 통해 음식으로의 인삼의 매력을 알렸다.

이어 진행된 임동창 퓨전아티스트의 공연에서는 부인회원들의 나라별 음악 특색과 인삼을 융합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금산세계인삼축제에 관해 직접 설명했으며 참여자의 인삼의 효능 및 섭취 방법 등에 대한 질문에도 하나하나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군은 오는 10월 5일 주한외교대사 부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금산세계인삼축제장에서 체험 여행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가지신 주한외교대사 부인들께 글로벌 축제로 거듭나고 있는 금산세계인삼축제와 금산인삼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며 “앞으로 인삼의 우수함을 알리고 외국인 방문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디트뉴스 디트NEWS24 (dtnews24.com)